SINCE 2011

기술현황 - 형광램프용 전자식 안정기 특장점

형광램프용 전자식 안정기 특장점

● 절전 효과 및 지속성

기존의 안정기에 비해 30% 이상 절전효과가 있으며 입력의 변동에도 출력의 변동이 크지 않아 안정적인 조명을 제공한다.
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율이 떨어지는 현상이 없다.

● 연색성

고주파(20~30KHz, 40~50KHz의 고유주파수)에 의한 점등을 하므로 빛의 플리커링 현상(깜박거리거나 흔들리는 현상)을 없애 좀더 자연광에 가까운 부드러운 빛을 구현하게 된다.

● 방습, 방진성

제품에 특수 코팅을 하여 방습, 방진성을 높여 화장실 등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발휘하게 된다.

● 안정성

고온이나 이상조건 발생시 내부의 보호회로가 감지되어 전원을 차단하므로 제품을 보호하며 화재가 발생할 염려가 없으며 과전압 보호회로 채택으로 입력 전압에 의한 고장을 배제하였습니다.

● 고역률

특수하게 설계된 역률 개선회로에 의해 고역률(97% 이상)을 구현하여 안정기의 손실을 최대한 줄인다.

● Lamp 수명의 극대화

Soft Start 회로 및 Lamp 전류제한 회로가 내장되어 Lamp 점등시 Inrush current를 최대한 억제 하였으며 파고율을 KS 규격인 1.7보다 강화된 내부규격(1.6)을 적용하여 Lamp의 수명을 극대화 시켰다

● 안정된 점등

독립된 점등회로에 의해 점등하므로 저온(-10도) 시동이 용이하여 터널, 간판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.

● 사용의 편리성

형광램프의 종류 (FL,FLR,FHF)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며, 타사에 비해 Compact한 Size로 등기구에 장착이 용이하다.

● 소음

기존 안정기는 규소강판과 동선을 사용하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화현상이 발생하여 소음이 심해지지만 화승 전자식 안정기는 반도체 소자를 사용하므로 소음발생이 없다.

● 내전압(Surge) 보호

Surge 보호회로를 채택하여 순간적인 Surge의 발생에도 안정기에 이상이 발생하지 않는다.

● 제품의 퀄리티 향상

타사의 경우 수명에 문제가 되는 Electric Capacitor를 1개 사용하고 또한 105도 2000Hr 제품을 사용하는 반면 당사의 제품은 Electric Capacitor를 2개 사용하고 105도 5000Hr 제품을 사용하여 신뢰수준을 약 5배 이상 향상시켰다.

Company Info
주식회사 피앤엘
대표이사 이명구
주소.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오정로 71번길 19, 2층~4층
전화. 032-666-4602 팩스. 032-665-4602
이메일. best5577@p-led.co.kr
Contacts
제품구매 | 제휴 등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
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겠습니다.
문의하기